진짜 오랫만에 2주간 필리핀 방문했어요 > 필리핀 여행후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알림

로그인후 이용 하세요.

필리핀 여행후기
필리핀 필리핀 여행후기

진짜 오랫만에 2주간 필리핀 방문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피크
  • 2022-07-22 15:50
  • 4
  • 1,064

본문

진짜 오랜만에 2주간 필리핀 방문했어요

매일 비가 왔는데 약간 늦은 오후 옷수선해서 어깨에 옷 걸치고 ㅋㅋ 

숙소로 오는길에 갑자기 소나기가 내렸어요

건물 아래로 비 피했는데 거기 있던 아줌마가 저 여자 어떠냐고 ㅋㅋㅋ

손가락 가르킴 머지??? 보니까 ㅜㅜ 암울했어요 

그런데 조금 있으니까 다른 여자애 나타남 

이쁜건 아닌데 귀엽게 생기고 몸매 좋음 할생각도 없는데...

머리랑 다르게 아래 형제는 다른생각 하네요


한국병원에서 처방받아서 가져간 약 매일 먹었거든요 ㅋㅋㅋ

근데 돈이 조금만 있었어요 얼마냐? 물어봄 

숏타임 1000페소 달라네요 

가격도 그렇고 갑자기 셋업 아님? 

이런생각들었는데 이번에도 아래 형제는 ...

바바애 1000페소, 350 대실 하면 150페소 남음


방에 들어갔는데 냄새도 나고 에어컨 고장인듯 

소리는 미친듯이 큰데 더운바람 나오네요

20살에 애 없고 피부탱탱하고 아래도 좁고 

아래도 정성스럽게 빨아주고 ㅜㅜ

땀 비오듯이 흘리면서 했는데 아 쪼이는데 황홀했습니다. 마무리


지갑 뒤집어서 있는돈 다주고(150페소) 호텔로 도망치듯 복귀

돈이 싸서 좋은거 아니고 이번 방필중에 제일 좋았습니다.

호텔에서 돈 챙겨서 비싼데 데려가서 밥도 사주고 팁도 더 주고 

그럴려고 다시 찾아갔는데 없었어요 

전번 못딴게 한이 됩니다. 

일정 비행기표 알아보고 있습니다. ㅋ 

전부 픽션이고 꿈꾼 이야기에요

추천0 비추천0

보내기

댓글목록

profile_image

꽁까이님의 댓글

꽁까이 작성일

마지막?? 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바뉴띠엔님의 댓글

바뉴띠엔 작성일

짧고 굵었군요 ㅎㅎ

profile_image

오리오리님의 댓글

오리오리 작성일

결론 황홀 ㅋㅋ

profile_image

여행가고파님의 댓글

여행가고파 작성일

꿈이야 리얼이야..ㅋㅋ

검색

번호
제목
방지방지방지방지
12
0
0
09-28
80
원픽
322
0
0
09-15
79
축제
357
0
0
09-13
78
레드불
377
0
0
09-07
77
환희
330
0
0
09-06
76
환희
357
0
0
09-05
75
레드불
384
0
0
09-02
74
환희
402
0
0
09-01
73
필리핀사랑
487
0
0
08-31
72
마닐라 후기입니다 댓글+1
  • 필리핀사랑
  • 487
  • 08-31
  • 0
환희
427
0
0
08-29
71
일기 - 방필 1일차
  • 환희
  • 427
  • 08-29
  • 0
케빈
857
0
0
08-24
70
원픽
768
0
0
08-22
68
필리핀사랑
627
0
0
08-17
66
6월에 다녀온 후기 댓글+3
  • 필리핀사랑
  • 627
  • 08-17
  • 0

회원로그인